OK Cashbag 오늘의 운세 본문

꿈해몽

OK Cashbag 오늘의 운세

아재도 전 2020. 5. 7. 22:59

겨울에서, 봄을 건너 뛰고 바로 여름이 된 것 같은 하루 였습니다.

요즘은 오케이 캐쉬백의 오늘의 운세를 재미삼아 보고 있는데요. 간만에 오늘의 운세를 적어보려 합니다.

오늘은 전반적으로는 그럭저럭 보통인 하루라고 하네요.
약속들이 평소보다 많이 잡힌 날인데, 장소, 시간은 내일로 미룬게 심의 한수 였나봐요.

건강에 투자하기 위한 지출도 맞았고요.

다음은 재물운 인데요.

스마트(?) 개미부대의 일원으로, 오늘 추가 매수는 잘 견뎌 넘겼네요.

그럼 이번에는 애정운을 볼까요?

ㅋㅋㅋ
이성이 없고 불장난할 건덕지도 없는 하루 였네요.

다음은 로또 운인데 별로라고 하면서 숫자들이 짜라란...

이번주에 로또 산다면 위 10 숫자는 빼고 골라봐야겠네요.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버이날 OK Cashbag 오늘의 운세  (0) 2020.05.08